본문 바로가기
취향타요/BL베이비

[태국BL드라마] Love By Chance 티져2(자막) + 인물관계도!!

by hyuny07 2018. 5. 16.

 ♥ LOVE BY CHACNE THE SERIES ver.2


* 드라마는 2018년 8월 3일 방영시작.

 

 

"사랑은 우연히 일어난다."

 

 

 

(의역, 오역)

 

흐름파악용으로만 봐주세요.

 

 

 

커플이 많다고 좋아했는데, 티져보니깐 달달함보단 눈물, 콧물 빼는 일이 더 많을 듯 싶네요.

 

 

 

 

 

 

그리고 우연히 Love by chance the series 인물 관계도를 찾았어요. 근데 관계도만 보면 이미 시즌2 확정 인 듯ㅋㅋㅋㅋ

 

 

 

 

love by chance 인물관계도

 

 

ㅋㅋㅋㅋㅋ 진짜 복잡하죠? ㅋㅋ Love sick 이나 Hormones 정도로 꼬이고 속 터지는 관계들이 그려질 것 같아 좀 마음이 복잡합니다.

 

여기는 이미 연인이라고 깔고 들어가서 다행이지 여자사이에게 갈팡질팡하는 건 이제 보고 싶지 않아요.ㅠㅠ

 

이렇게 복잡한데 의외로 4커플들이 많이 연결되어 있지는 않네요. 드라마 시작하면 인물 관계도 보면서 조금씩 정리 해놔야 겠어요.

 

 

아래는 인물관계도 찾은 사이트에 배우 프로필이 있어서 가지고 왔어요. (번역X, 출생년도순)




 

 

 

아...2001년 생이면 아직 성인 아니죠??? 그죠??? 방금 찾아봤는데 태국은 19살 부터 성인이라고 하던데 우리나라 2001년 생이 18살 이니깐(고2) 하...하...공기키스 보나여?ㅋㅋㅋㅋㅋㅋ 저번 Make it right도 미성년자라서 제재받고 허공키스했다고 알고 있는데 혹시 정확히 알고 계신분?

 

저는 키스씬보다 달달한 씬이 더 보고 싶은데 달달하다가 허공키스하면 진짜 헛웃음나면서 현실로 훅 돌아오는 기분이라 안된다면 제대로 가리든가, 아니면 제대로 하든가 해줬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Make it right은 너무 티나서 다시보기도 힘들어요..ㅠㅠㅠㅠ 

 

 

 

아직 보진 못 했는데 Love by chance the series 티져3가 또 나왔나봐요. 보게되면 그것도 번역해서 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