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행로드

BL 일드 美しい彼 [ 히라의 첫키스는 키요이의 첫키스였다]

by hyuny07 2021. 12. 11.

 

 

 

아래는 美しい彼 CD에서 가져온 키요이의 혼잣말.

(꼭!!! 이어폰을 끼고 들으세요.)

 

 

히라의 첫키스라는 건 확실했죠.

(다들 그렇잖아요? ㅋㅋ 이게 히라의 첫키스가 아니라면 더더욱 놀랄 일!ㅋㅋ)

 

근데 美しい彼 CD를 들으니까 이게 키요이의 첫키스래요!!

게다가...

게다가....

 

둘 다 30살까지 OO이면 마법사가 될 수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키요이의 첫키스도 첫OO도 전부 히라라는 거! 

 

 

정말 CD들으면 히라랑 키요이가 너무너무 사랑스러워요.

드라마보다 더블로 삽집하고, 더블로 귀엽다고 할까요?ㅋㅋㅋ

 

요즘 저는 히라랑 키요이 때문에 삽니다.

 

 

 

*CD는 구글에서 찾으면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