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행로드

美しい彼(BL)의 키요이군 상의 탈의!!

by hyuny07 2021. 12. 13.

 

 

사실 키요이 군이 아니라 

FANTASTICS From Exile Tribe의 Yusei Yagi(八木勇征)이죠.

 

제가 요즘 유세이군이 나오는 美しい彼(BL)에 빠져서

아주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어요ㅋㅋ

 

덕질의 초기는 일단 그 배우의 역사를 다 훑어보는 게 순서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유튜브에서 유세이 군이 나오는 영상 & FANTASTICS 영상은 

모조리 보고 있었는데―!!!!!

 

이런 큰 선물을 찾은 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정말 유세이 군만 보면 가슴이 콩닥거리는데 

저는 이런 걸 

 

"시한부 사랑" 이라고 부릅니다.

 

한 마디로 드라마 끝날 때까지의 사랑이죠ㅋㅋㅋㅋ

 

저는 짧고 굵게!! 하는 사랑파니까 

일단 지금 도파민 뿜뿜할 때 미친 듯이 사랑해야겠어요.

 

 

 

숏버젼.

편집하면서 스스로가 너무 변x같았지만

맞습니다. ㅋㅋㅋㅋ

 

그러니 그냥 즐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