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행로드

[BL]아름다운 그 키요이 버전 뮤비

by hyuny07 2021. 12. 18.

 

 

아름다운 그(美しい彼, He who is beautiful)의 오프닝이랑 엔딩이 둘 다 히라의 이야기로 되어 있어서

키요이의 노래를 찾고 싶었어요.

 

 

이번에 5화 올라오면서 키요이의 속마음을 알 수 있었던

시간이었으니까 그 기념으로 만들었답니다^^

 

노래는 What if I told you that I love you by Ali Gatie

 

노래가 정말 키요이랑 딱 맞아요.

Ali Gatie의 이 노래 말고도 It's you 라는 키요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영상은 편집해서 1분 미만이에요.//

 

 

 

이건 뽀냐스~ ㅋㅋㅋ 노래가 너무 귀여워서 꼭 하고 싶었어요.

키요이의 눈 깜박임과 노래를 맞추려고 고생 좀 했지만

그래도 해 놓고 보니 흐뭇하네요.ㅎㅎ